CAFE

포르투갈 감독: 왜 자꾸 호날두를 빼라고 하시는거죠?

작성자대궐|작성시간26.06.21|조회수6,458 목록 댓글 31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니엘 코미어 | 작성시간 26.06.21 new 얘는 어그로가 호날두한테 가서 호날두가 고마울거임ㅋㅋㅋ
  • 작성자곰돌이푸우12 | 작성시간 26.06.21 new 날두야 인간적으로 감독님한테 차뽑아드려라
  • 작성자우오아아아 | 작성시간 26.06.21 new 왜자꾸 우리나라 16강 올려준 우리형 까는거죠?
  • 작성자유체역학 | 작성시간 06:40 new 감독이 젖닌이었네 ㄷㄷ
  • 작성자dicifkej | 작성시간 10:17 new 대체 쟤를 왜 국대 감독으로 선임한 거지 그정도로 인재가 없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