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감독: 왜 자꾸 호날두를 빼라고 하시는거죠? 작성자대궐|작성시간26.06.21|조회수6,458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니엘 코미어 | 작성시간 26.06.21 new 얘는 어그로가 호날두한테 가서 호날두가 고마울거임ㅋㅋㅋ 작성자곰돌이푸우12 | 작성시간 26.06.21 new 날두야 인간적으로 감독님한테 차뽑아드려라 작성자우오아아아 | 작성시간 26.06.21 new 왜자꾸 우리나라 16강 올려준 우리형 까는거죠? 작성자유체역학 | 작성시간 06:40 new 감독이 젖닌이었네 ㄷㄷ 작성자dicifkej | 작성시간 10:17 new 대체 쟤를 왜 국대 감독으로 선임한 거지 그정도로 인재가 없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