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우린 득점을 해야했다.
득점을 위해서 좀더 프레쉬한 선수가 나가는게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다.
전반전에 (손흥민에 대한)마크가 심하다보니까
우리가 원했던 모습이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조금 이른 시간에 교체를 해서
빨리 동점을 만들고 싶은 생각에 교체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하면둘 작성시간 26.06.22 new
병신
-
작성자황신 작성시간 26.06.22 new
쏜톱 말고 조규성이나 오규현을 톱으로 둬서 비벼주고 차라리 2선으로 쏜이 침투하게하덩가 윙으로 가게 해주면 안되나 쏜 장점 하나도 안나오던데 물론 수비수 집중마크랑 옵사라인 정신없이 만들어서 상대 수비수 바쁘게 하긴하다만
-
작성자히데 작성시간 26.06.22 new
그 마크가 심해서 다른선수에게 공간이 생기는거 아니냐 어후 저 빡O가리야
-
작성자아힝아힝 작성시간 26.06.22 new
이강인이 수비라인에서 빌드업해야하는게 말이안됨. 후반에도 기회나온건 이강인 개같이 갈아서 그런거임
-
작성자치킨9번 작성시간 26.06.22 new
씹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동선분류도 못하는거 인증아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