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전인인데 성심당 가서 작성자녹두로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6,14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22 new 큰집이 대전이라 어릴때가서 튀소 부추빵 한두개사먹는곳이였는데 지금은..ㅋㅋㅋㅋㅋ 작성자흘러갈건흘러가게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dcc가면 몇개 집어서 사먹고나오는곳 작성자구름위를둥둥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관광지같은거지 뭐ㅋㅋ 작성자군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치 멀리서 온거면 무조건 최대한 많이 살테니 ㅋㅋㅋ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짤 지리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