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 대전인인데 성심당 가서

작성자녹두로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6,135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컴온NA | 작성시간 26.06.22 new 큰집이 대전이라 어릴때가서 튀소 부추빵 한두개사먹는곳이였는데 지금은..ㅋㅋㅋㅋㅋ
  • 작성자흘러갈건흘러가게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dcc가면 몇개 집어서 사먹고나오는곳
  • 작성자구름위를둥둥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관광지같은거지 뭐ㅋㅋ
  • 작성자군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치 멀리서 온거면 무조건 최대한 많이 살테니 ㅋㅋㅋ
  •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짤 지리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