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탈리아는 웃고 있다...

작성자내가 그걸 몰랐었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5,093 목록 댓글 5






??? : 아 월드컵 개꿀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올로 말디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뭘 쪼개;
  •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국 출전 안했는데 보긴 보려나
  •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웃고 있는거 맞지??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스트레스는 안받음 그전에 이미 다받았기땜에
    야구 가을야구 5등 불가일때 그냥 개싸움보면 개꿀잼임 열받아하는팀 놀리고 ㅋㅋㅋ
  • 작성자끼링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지 않는 나라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