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는 웃고 있다... 작성자내가 그걸 몰랐었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5,08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 아 월드컵 개꿀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올로 말디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뭘 쪼개;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국 출전 안했는데 보긴 보려나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웃고 있는거 맞지??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스트레스는 안받음 그전에 이미 다받았기땜에야구 가을야구 5등 불가일때 그냥 개싸움보면 개꿀잼임 열받아하는팀 놀리고 ㅋㅋㅋ 작성자끼링 | 작성시간 26.06.22 new 지지 않는 나라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