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gold 작성시간 26.06.22 new
결혼도 아니고 연애면 헤어지고 만나면되지 뭔 바람이여
-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시간 26.06.22 new
원인제공은 한거지만 바람은 나쁜것이야
-
작성자로나 코 작성시간 26.06.22 new
연예면 헤어지면 될일이지 피차 잘못이라고봄
-
작성자꼭 잘 될거야 작성시간 26.06.22 new
3개월은 ㅅㅂㅋㅋㅋㅋㅋㅋㅋ뭔 짐승새끼여
-
작성자2015.1.15 논산 작성시간 26.06.22 new
바람이 정당화될 순 없겠지만 그레봤자 이별이 먼저냐 다른 상대방을 찾는 게 먼저냐의 싸움일 뿐
몸이 안 좋고 힘들어서 그렇지 여전히 사랑한다는 것을 서로 대화해보고 다른 방법으로 더 노력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