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계 거부 3개월해서 바람난거 어느정도 나한테 잘못있는거야?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2|조회수6,849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gold | 작성시간 26.06.22 new 결혼도 아니고 연애면 헤어지고 만나면되지 뭔 바람이여
  • 작성자살구맛살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원인제공은 한거지만 바람은 나쁜것이야
  • 작성자로나 코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예면 헤어지면 될일이지 피차 잘못이라고봄
  • 작성자꼭 잘 될거야 | 작성시간 26.06.22 new 3개월은 ㅅㅂㅋㅋㅋㅋㅋㅋㅋ뭔 짐승새끼여
  • 작성자2015.1.15 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바람이 정당화될 순 없겠지만 그레봤자 이별이 먼저냐 다른 상대방을 찾는 게 먼저냐의 싸움일 뿐
    몸이 안 좋고 힘들어서 그렇지 여전히 사랑한다는 것을 서로 대화해보고 다른 방법으로 더 노력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