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승 못하는거 우리가 해야해!!

작성자Las〃|작성시간26.06.22|조회수2,18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a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부산매콤주먹 | 작성시간 26.06.22 new 애기들이 짊어지기엔 너무 큰 무게
  • 답댓글 작성자Dplus KIA | 작성시간 26.06.22 new 롯데 자이언츠 우승의 무게는 어차피 0 아니에요?
    라는 나쁜 말은 하면 안되겠죠?
  • 작성자Dplus KIA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필 예승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닠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