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단 1.9% 차이 (삼전우 제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작성시간 26.06.22 new
하닉이 HBM점유율이 높아서
나중에도 하닉이 반도체시장 계속 잡고가겠구나 싶어서 기대값이 반영되어있는게 아닐까용..?
그에비해 삼전은 반도체외에 다른 종목들도 많이 끼고있다보니 지금같은 반도체 호황기에 상대적으로 덜 오르고.. -
답댓글 작성자Amgl 작성시간 26.06.22 new
시총이라는게 원래 실제 가치랑도, 예상 가치랑도 상관없는경우 많은듯...
불과 1년전까지만해도 이더리움 시총이 삼전 시총보다 높았었을때가 있었음 -
답댓글 작성자Wish83 작성시간 26.06.22 new
adr 영향도 큰듯요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작성시간 26.06.22 new
신
-
작성자M.S.Park 작성시간 26.06.22 new
사내 분위기 진짜 개판임.
전 파운드리 9년차 과장인데 이번에 하이닉스 신입 지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