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7년만에 코스피의 왕이 바뀌나?

작성자주린이헬린이엘린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140 목록 댓글 6

현재 단 1.9% 차이 (삼전우 제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닉이 HBM점유율이 높아서
    나중에도 하닉이 반도체시장 계속 잡고가겠구나 싶어서 기대값이 반영되어있는게 아닐까용..?
    그에비해 삼전은 반도체외에 다른 종목들도 많이 끼고있다보니 지금같은 반도체 호황기에 상대적으로 덜 오르고..
  • 답댓글 작성자Amgl | 작성시간 26.06.22 new 시총이라는게 원래 실제 가치랑도, 예상 가치랑도 상관없는경우 많은듯...
    불과 1년전까지만해도 이더리움 시총이 삼전 시총보다 높았었을때가 있었음
  • 답댓글 작성자Wish83 | 작성시간 26.06.22 new adr 영향도 큰듯요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22 new
  • 작성자M.S.Park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내 분위기 진짜 개판임.
    전 파운드리 9년차 과장인데 이번에 하이닉스 신입 지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