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국민 설문조사) 운전, 누가 더 10bird, dogbaby인가.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2|조회수3,225 목록 댓글 60

밤에 자게에 썼는데 생각보다 엄대엄이라 웃게에 다시 올려봐요



50밟기

vs

30밟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란초다스샤말다스찬차드 | 작성시간 26.06.22 new 50은 제끼면 되지않음?
  • 작성자개초딩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근데 둘다 말안되긴하네
  • 작성자가짜상남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자는 1차선 아니면 큰 문제 없지않나
  • 작성자앵무살수 | 작성시간 26.06.22 new 닥전
  • 작성자믿음소망사랑중최고는망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전자 대처 가능 고속도로 가다보면 50인진 모르겠지만 ㅈㄴ느린차들 종종 보임 아무생각없음

    후자 저런 골목길에선 30도 ㅈㄴ빠름 대처불가능 아이들사고날가능성 농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