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자게에 썼는데 생각보다 엄대엄이라 웃게에 다시 올려봐요
50밟기
vs
30밟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란초다스샤말다스찬차드 작성시간 26.06.22 new
50은 제끼면 되지않음?
-
작성자개초딩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근데 둘다 말안되긴하네
-
작성자가짜상남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자는 1차선 아니면 큰 문제 없지않나
-
작성자앵무살수 작성시간 26.06.22 new
닥전
-
작성자믿음소망사랑중최고는망사 작성시간 26.06.22 new
전자 대처 가능 고속도로 가다보면 50인진 모르겠지만 ㅈㄴ느린차들 종종 보임 아무생각없음
후자 저런 골목길에선 30도 ㅈㄴ빠름 대처불가능 아이들사고날가능성 농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