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개콘 이런 몸개그 코너 나만 웃기냨ㅋㅋㅋㅋㅋ
각도의 중요성이라는 코너인데
갑자기 화면 돌아가더니
등반하는거처럼 바뀜ㅋㅋㅋㅋㅋㅋ
진짜 표정 연기 제대로 해야하는거 같은데
이거보니 개그맨도 연기를 진짜 잘해야 되구나를 느낀다…
아니 누가 세탁기 등에매고 암벽등반하냐곸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식좆문가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도 통돌이네 ㅋㅋㅋㅋ
양문형냉장고 800L짜리였나 둘이서 옮기다가 뒤지는줄알았는데 -
작성자마제스틱홍 작성시간 26.06.22 new
와 허리괜찮나;;
-
작성자RoughNeck 작성시간 26.06.22 new
등반만 안할뿐이지 저걸 저렇게 업는것도 굉장하네 ㅋㅋㅋ
-
작성자착오착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빈껍데기만 있는 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HEEZE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 개그 참고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