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탁서 친구니? 고기 구웠는데 맛있게 먹고 가렴 ^^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작성시간26.06.22|조회수1,99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 먹을거면 말하렴^^ 고기엔 냉면이지^^ 과일도 먹고 가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니 타세요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2 new 2번뺴곤 개맛있겠다 작성자브듬티시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줌마.. 작성자네제가바로한화팬입니다 | 작성시간 26.06.22 new 냉면에 구운계란, 멸치볶음이라니... 최악이다.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2 new 피자냉면 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