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청년미래적금 갈아탄다 VS 아니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2|조회수4,115 목록 댓글 42


청년도약계좌 있는당신
오늘부터 출시한

청년미래적금
갈아탄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아니라니까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유지
  • 작성자트리플패티버거 | 작성시간 26.06.22 new 월 70씩 한 700정도 모으다가 닉스로 갈아탔는데 네달만에 만기채웠을때 받는 이자+기여금 보다 두배는 더 벌었음
  • 작성자말걸면게1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식에 전재산꽂혀있어서 현금만들기용으로 좀 할듯
  • 작성자국밥충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ㄱ
  • 작성자묘뮤며묘 | 작성시간 26.06.22 new 갈아타야지 2년6개월남았는데 어차피 50만원씩만 넣기도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