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내가 PC방에서 가장 오래있었던 시간은?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2|조회수1,911 목록 댓글 30

 

 

 

PC방에서 언제까지 있어봤나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아니라니까 | 작성시간 26.06.22 new 12시간? 배그 초창기에 한창 빠져있어서 밤새서 함
  • 작성자아니내말은그게아니고 | 작성시간 26.06.22 new 테라 오픈첫날 40시간정도 달려봄 ㄷ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술마시고 졸려서 구석에서 5~6시간 잔거같은데..
  • 작성자낭만티처 | 작성시간 26.06.22 new 대회합숙훈련한다고 3일간 피방에서 살았었느넫ㅋㅋㅋㅋ 추억이네
  • 작성자dasakura | 작성시간 26.06.22 new 대학때 친구 2명이랑 70시간 찍고 나와봄 다리가 후들거림 ㅅㅂㅋㅋ 3일내내 앉아있엇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