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언제까지 있어봤나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아니라니까 작성시간 26.06.22 new
12시간? 배그 초창기에 한창 빠져있어서 밤새서 함
-
작성자아니내말은그게아니고 작성시간 26.06.22 new
테라 오픈첫날 40시간정도 달려봄 ㄷ
-
작성자릴카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술마시고 졸려서 구석에서 5~6시간 잔거같은데..
-
작성자낭만티처 작성시간 26.06.22 new
대회합숙훈련한다고 3일간 피방에서 살았었느넫ㅋㅋㅋㅋ 추억이네
-
작성자dasakura 작성시간 26.06.22 new
대학때 친구 2명이랑 70시간 찍고 나와봄 다리가 후들거림 ㅅㅂㅋㅋ 3일내내 앉아있엇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