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전 사람이신가 봐요? 작성자Las〃|작성시간26.06.22|조회수2,40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2 new 식빵하나 사겠다고 줄서다니ㄷㄷ 작성자래쉬포드 | 작성시간 26.06.22 new 평일에는 금방 빠져서 갈만하니까 ㅋㅋ 작성자착오착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순수롤 망한 거 주워먹는 거 있었을 때 좋았는데... 작성자역시난그렇고그런가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식빵을굳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