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다시 시총 1위 탈환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22|조회수6,03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돈타 | 작성시간 26.06.22 new 장하네 작성자14급15급공무원하면딱맞을새끼 | 작성시간 26.06.22 new 는 다시 하닉이 앞지른것 같아요 작성자켄틸레버 | 작성시간 26.06.22 new 치열하네 ㅋㅋㅋ 작성자luviu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닉 5퍼 오르는데 삼성 1퍼 오르고 잇네 어휴 작성자꿀템TV애청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따잇 따잇 따잇 따잇 따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