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래곤바이얼런트 작성시간 26.06.22 new
해열제마다 다르긴 하지만 이부프로펜 계열은 진통, 해열, 소염이 세트에요
열이 바이러스와 싸우는걸 약이 대신해서
열도 내려주고 바이러스로 인한 염증도 경감해주는..
고열이 지속되면 합병증이 유발됩니다 -
작성자탈모탄조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ㄷㄷㄷㄷㄷㄷ
-
작성자YelloWStaR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에 큰애 38도 (활발함,뛰어다님) 데리고 병원 간날 진료 받고 나오는데 어떤 아버지가 딸아이 옷 다벗겨서 뛰어 들어오시던데 딸 덜덜 떨면서 토하면서 안겨서 들어옴, 안에 계시던 모든 분들 진료 순서 양보함
열이 안잡혀서 그랬다는거 듣고 무서웠음
애들이 어릴수록 아프면 병원 무조건 가야됌 진짜
애들은 과잉진료고 뭐고 없다 생각함 아픈거 같다?
병원 무조건 가세요 -
작성자잉여의정점 작성시간 26.06.22 new
애기때 열나는거 놔두다 평생 장애인되는걸 못봤나보네....
-
작성자아아토끼 작성시간 26.06.22 new
병원도 약도 많이 가는게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