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간호사는 간호사일뿐.... 공부 좀 하세요

작성자Las〃|작성시간26.06.22|조회수6,528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래곤바이얼런트 | 작성시간 26.06.22 new 해열제마다 다르긴 하지만 이부프로펜 계열은 진통, 해열, 소염이 세트에요

    열이 바이러스와 싸우는걸 약이 대신해서

    열도 내려주고 바이러스로 인한 염증도 경감해주는..

    고열이 지속되면 합병증이 유발됩니다
  • 작성자탈모탄조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ㄷㄷㄷㄷㄷㄷ
  • 작성자YelloWStaR |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에 큰애 38도 (활발함,뛰어다님) 데리고 병원 간날 진료 받고 나오는데 어떤 아버지가 딸아이 옷 다벗겨서 뛰어 들어오시던데 딸 덜덜 떨면서 토하면서 안겨서 들어옴, 안에 계시던 모든 분들 진료 순서 양보함

    열이 안잡혀서 그랬다는거 듣고 무서웠음
    애들이 어릴수록 아프면 병원 무조건 가야됌 진짜
    애들은 과잉진료고 뭐고 없다 생각함 아픈거 같다?
    병원 무조건 가세요
  • 작성자잉여의정점 | 작성시간 26.06.22 new 애기때 열나는거 놔두다 평생 장애인되는걸 못봤나보네....
  • 작성자아아토끼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원도 약도 많이 가는게 좋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