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포켓몬 골드버전 통신교환으로만 진화 가능했던 포켓몬.JPG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2|조회수3,918 목록 댓글 21

 

 

 

 

 

 

 

아이템 지니고 있어야

진화가 가능했던 포켓몬

 

 

 

 

교환만 하면

진화가 가능했던 포켓몬

 

내가 시도해봤던 통신진화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똥손 | 작성시간 26.06.22 new 줄 연결해서 통신교환 가능했지
  • 작성자JesusChrist | 작성시간 26.06.22 new 쌈이 내 최애푸키몬
  • 작성자김따뜻 | 작성시간 26.06.22 new 팬텀 너무 귀여워~~~
  • 작성자맬뱅 | 작성시간 26.06.22 new 벌레 들어가있는데 ㅈㄴ쎈 핫삼...
    벌레 편견을 깨서 제일 좋아하는놈 됨
  • 작성자심심한공대생 | 작성시간 2시간 25분 전 new 핫삼 최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