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내가 했던 알바중에 꿀알바 있었다 VS 없었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2|조회수873 목록 댓글 15

 

내가 알바를 했던 이력중에

이래도 되나싶을 정도 루팡급 꿀알바

있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면증을극복중 |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편돌이 정도만 해도 꿀임ㅋ
  • 작성자안자이라라 | 작성시간 26.06.22 new 평가원 문제출제 도우미 알바
  • 작성자바댕 | 작성시간 26.06.22 new 물총 축제 스태프
    같이 놀았는데 돈을 주네?
  • 작성자두랄부쪽 | 작성시간 26.06.22 new 인력사무소 노가다 나갔는데 신호수 하라고 빡센거없이 가만히 서서 경광봉으로 차량통제 12시에 비와서 5시간 일하고 7만원
  • 작성자마이혁 | 작성시간 26.06.22 new 코로나시절 쇼핑몰 내 컴포즈커피 알바 개꿀이었음 오픈 마감 안하고 청소 안하고 오로지 손님받고 커피만 만들면 됨 쇼핑몰 안 매장이라 협소해서 아이스크림, 와플기계도 없어서 디저트 만들 일도 없고 몸이 편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