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바를 했던 이력중에
이래도 되나싶을 정도 루팡급 꿀알바
있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면증을극복중 작성시간 26.06.22 new
솔직히 편돌이 정도만 해도 꿀임ㅋ
-
작성자안자이라라 작성시간 26.06.22 new
평가원 문제출제 도우미 알바
-
작성자바댕 작성시간 26.06.22 new
물총 축제 스태프
같이 놀았는데 돈을 주네? -
작성자두랄부쪽 작성시간 26.06.22 new
인력사무소 노가다 나갔는데 신호수 하라고 빡센거없이 가만히 서서 경광봉으로 차량통제 12시에 비와서 5시간 일하고 7만원
-
작성자마이혁 작성시간 26.06.22 new
코로나시절 쇼핑몰 내 컴포즈커피 알바 개꿀이었음 오픈 마감 안하고 청소 안하고 오로지 손님받고 커피만 만들면 됨 쇼핑몰 안 매장이라 협소해서 아이스크림, 와플기계도 없어서 디저트 만들 일도 없고 몸이 편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