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꾸는소년 작성시간 26.06.22 new
저것만 따졌을때 박명수도 완전 최악아님?
-
답댓글 작성자까르보나라맛집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저것만보면 개쌍욕먹어도 할말없긴하져 ㅋㅋ
-
작성자유체역학 작성시간 26.06.22 new
몸 다쳐가면서 예능 찍는것도 지금 생각해보면 말도안되는 일인데....저 당시도 아직 야만의 시절이었지.
-
작성자RightLeftRight 작성시간 26.06.22 new
무도식 안전불감증...
물론 저 멘트도 최악 -
작성자like슬기 작성시간 26.06.22 new
저때는 그냥 재밋엇는데 지금 보면 봅슬레이랑 레슬링 너무 위험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