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형돈만 병원 안보낸 무도 제작진.jpg

작성자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947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소년 | 작성시간 26.06.22 new 저것만 따졌을때 박명수도 완전 최악아님?
  • 답댓글 작성자까르보나라맛집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저것만보면 개쌍욕먹어도 할말없긴하져 ㅋㅋ
  • 작성자유체역학 | 작성시간 26.06.22 new 몸 다쳐가면서 예능 찍는것도 지금 생각해보면 말도안되는 일인데....저 당시도 아직 야만의 시절이었지.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도식 안전불감증...
    물론 저 멘트도 최악
  • 작성자like슬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때는 그냥 재밋엇는데 지금 보면 봅슬레이랑 레슬링 너무 위험햇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