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자는 갈수없었다는 1980년대 군대 모습.jpg 작성자졸려서미치겠어|작성시간26.06.22|조회수2,52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2 new 저게 어케 20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입신냥멍 | 작성시간 26.06.22 new 울아부지 70년대 군대 사진 보면 ㄹㅇ 개빡셈.... 작성자어느망상가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는 너무 나약 작성자마들렘 | 작성시간 26.06.22 new 안경쓴사람이 없네 ㅋㅋ 작성자김승래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러니까 군인아저씨였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