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이 안 들어간
카카오 100% 초콜릿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맛없음ㄹㅇ
-
작성자SAMSUNG Lions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못먹겠던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딱스뚝스 작성시간 26.06.22 new
카카오100은 우리가아는 초콜렛이아니라 향신료에 가까움ㅋㅋㅋ
-
작성자@엽기돼지@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정육점 했을때 쥐새끼 한마리가 있었는데, 아마 카카오 함유량 80프로 정도 였을거임. 이걸 사놓고 싱크대 옆에 보관해놓고 갔는데, 다음날 와보니까 이 미친 쥐새끼가 비누며 비닐이며 다 뜯어 처먹어 논거임. 빡쳐서 이것저것 보고 있다가 이새끼가 내 초콜릿 까지 한입 처 베어 물어 처먹었음. 근데 딱 한입. 비닐이며 비누는 다 뜯어 처먹고 가더니 그 카카오 초콜릿흔 한입 베어 처먹고 안먹은거 보니 쥐새기도 거르는 맛이구나 하고 그냥 다 갖다 버렸음
-
작성자노래만 하는 성시경 작성시간 26.06.22 new
뭐가 의왼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