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우리도 월드컵 본선 밟았다” 우쭐···마닝, 24년 만에 주심 활약하자 언론 대서특필 작성자컴온NA|작성시간26.06.22|조회수2,14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ㅊㅊ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3490?sid=1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자목 | 작성시간 26.06.22 new k1이스 개판인건 잘알죠 ㅋㅋㅋ심판들 쪽팔린줄알아야하는데ㅋㅋ중국심판이 잘보는건 몰랐네요 작성자messi on the bed | 작성시간 26.06.22 new 창피함이 없는 나라 ㅋㅋ 작성자착오착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건 우리나라보단 낫네ㅋㅋㅋㅋ 작성자대삐 | 작성시간 26.06.22 new 중국 기자도 역시 기레기여~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저 심판 잘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