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에서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이뻐서 물어봄.JPG 작성자와퍼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도그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 작성자닭꼬치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 작성자단디 보이소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애지중지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