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5,18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흥교통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흐리거나비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LTHSPF | 작성시간 26.06.22 new 복금 가능하신가요? 작성자지토 선생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 작성자걔세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