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민에서 왕이되는 스토리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누가 먹는게 좋았을까요? 산디 ?
-
답댓글 작성자이번에는꼭정회원 작성시간 26.06.22 new
천민에서 왕이되는 스토리 그건 작가 마음이긴 한데… 불열매=루피형 이 프레임을 굳이 계속가야햇나 싶긴함. 차라리 콜로세움 스토리 말고 다른 디자인으로 검수해적단 쪽에서 먹고 루피가 더 분노하는 장면 나왔으면 재밌지 않았을까 싶기도함.
-
작성자반갑세피나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ㅋㅋ 이글이글열매 먹은 순간 지능낮은 버러지 캐릭터
-
작성자goza 작성시간 26.06.22 new
애초에 외전느낌 캐릭터같음 우타처럼
-
작성자T1 Peyz 작성시간 26.06.22 new
좆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