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화났는데, 너무 무섭다 작성자Las〃|작성시간26.06.22|조회수4,38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내전화 안받아 " 이러고 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화 | 작성시간 26.06.22 new 준나 극혐인 부류 작성자어롸라앗 | 작성시간 26.06.22 new 10살..?와우 작성자라쿤맨이야 | 작성시간 26.06.22 new 친구였으면 절교임 작성자다이아나핑 | 작성시간 26.06.22 new 한 두번 그랬던게 아니었겠지 ㅡㅡ 작성자Gnomepriest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변에 있으면 혐오감이 넘치는 부류임 남의시간 귀한지 모르는 애들 저런 새끼들이 꼭 지시간은 소중하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