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친구의 전화에 어떻게 답할거임?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2|조회수3,613 목록 댓글 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론즈4 | 작성시간 26.06.22 개인적으로는 애초에 공항에서 만나서 수속하고 비행기 같이 타는거부터가 여행이라 생각해서 걍 취소하고 기다릴듯. 어차피 같이 여행하기로 한건데 내가 문제가 있든 친구가 사정 있어서 늦으면 여행 시작도 같이 밀리는거임
  • 작성자논리정연 | 작성시간 26.06.23 new 비행기 값이랑 투어 못한거 대신 한턱 내면 기다림. 아니면 뭐하러 기다림 천천히와~
  • 작성자모택똥 | 작성시간 26.06.23 new 평소 행실 고려하고 진정성 있게 사과하면 한숨 쉬고 기다려야지
  • 작성자수플레팬케이크 | 작성시간 26.06.23 new 야이씨ㅋㅋㅋ 쩔수없지 조심히 오슈
  •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초에 자기랑 같이 가자는거부터 지밖에 모르는 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