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패키지여행 가이드한테 미쳤냐고 소리 들었는데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2|조회수3,548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22 new 노오오오오오력 아 그럼 원래 옵션안하면 대기해야하는거군요 ㄱㅅㄱㅅ
  • 답댓글 작성자노오오오오오력 | 작성시간 26.06.22 new 왈왈컹컹 네네 그래서 패키지 상품중에 노옵 노쇼핑이면 가격이 더 올라가죠
  • 작성자workman1000 | 작성시간 26.06.22 new 패키지 해본적은 없는데 저딴식으로 할거면 기본상품을 팔질 말던가;;
    미끼 상품으로 팔아서 저걸로 오면 가둬두겟다는 심보도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체크카드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만큼 가격을 깍아주니까
    어쩔수 없는거....

    저거 하기 싫으면
    노옵션 노쇼핑 상품 선택 하면 됨

    싸게는 가고 싶고
    즐길거는 다 즐기고 싶고..
    모든것을 만족시키는
    그런 상품은 없다고 봐야...

    저는 그냥 돈 더 주고
    노옵 노쇼핑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workman1000 | 작성시간 26.06.22 new 체크카드 돈 쓰는 입장에서 당연히 할인율 좋은거 찾는건데 그중에 저게 땡처리인지 덤핑하려는 낚시상품인지 전부 알긴 어렵지 않나요??

    여행사가 단순 싸게 내놓는게 아니고 다른거 하도록 유도하려고 싸게 내놓는다는거 같은데 그럼 애초에 묶어서 상품을 내면 되는거 같은데요.

    저정도로 반응하는건 상품의도 자체가 걍 눈속임으로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