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v베르v 작성시간 26.06.22 new
되긴 됩니다. 다만 치트키라고 돈을 써야해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조규성 작성시간 26.06.22 new
여기도 여기지만 커뮤니티들 특성상 움짤 많이 올라왔는디 빡시게는 안 잡나보네
-
작성자This Is Valley 작성시간 26.06.22 new
응답하라2002도 못 만드는 게 월드컵 때문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섭지코지 작성시간 26.06.22 new
1988도 올림픽 때문에 ioc랑 해서하느라 엄청 고생했다고 하죠 심지어 종영하고 재방에는 올림픽 관련 부분은 다 잘라내고 모자이크해서 내보낸다고 하고
-
작성자하이방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했겠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