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트히메 작성시간 26.06.22 new
최근 결혼한 현직 의사 입장에서 의견을 내자면 90년생이면 집안에 돈이 많지 않은 이상 의사와의 결혼은 이미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돌싱 의사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작성자ysysaby 작성시간 26.06.22 new
냉정하게
90년생여자면 넉넉하게 아무리못해도 사회생활8년이상 근데 돈 모아둔거없음
사실상 빛 빼고 집 8천만원이 전부
90년생 연봉6500 여자인데 본인외모언급없음
안정된삶을사는남자=돈많고 연봉높은남자
자기관리하는사람=못생기면안됨 -
작성자서사무엘 작성시간 26.06.22 new
러프하게 잡아도 8~9년차 6500 저축8천이면 음...
-
작성자유니클레스 작성시간 26.06.22 new
20대 중후반의 여성이 나이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큰 메리트인데
그 황금 시절 10년 다 보내고나서도 눈높이가 그대로면..
진짜 연예인급에 가까운 자기관리 하고있었어야하고 돈도 많이 모아놨어야
최소한의 비빌 조건을 갖추는거지
근데 일반인이 그러기 쉽지않으니 대부분 여성분들이 젊음이라는 무기를 앞세워서
결혼시장?!에 최대한 일찍 진출하는게 아닐까함 -
작성자에피 작성시간 26.06.22 new
나랑 1살차이인데 모은돈도 저거보다 적고 연봉도 훨씬적은데 난 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