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눈이 높은건가?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2|조회수4,000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트히메 | 작성시간 26.06.22 new 최근 결혼한 현직 의사 입장에서 의견을 내자면 90년생이면 집안에 돈이 많지 않은 이상 의사와의 결혼은 이미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돌싱 의사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22 new 냉정하게
    90년생여자면 넉넉하게 아무리못해도 사회생활8년이상 근데 돈 모아둔거없음
    사실상 빛 빼고 집 8천만원이 전부
    90년생 연봉6500 여자인데 본인외모언급없음
    안정된삶을사는남자=돈많고 연봉높은남자
    자기관리하는사람=못생기면안됨
  • 작성자서사무엘 | 작성시간 26.06.22 new 러프하게 잡아도 8~9년차 6500 저축8천이면 음...
  • 작성자유니클레스 | 작성시간 26.06.22 new 20대 중후반의 여성이 나이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큰 메리트인데
    그 황금 시절 10년 다 보내고나서도 눈높이가 그대로면..
    진짜 연예인급에 가까운 자기관리 하고있었어야하고 돈도 많이 모아놨어야
    최소한의 비빌 조건을 갖추는거지
    근데 일반인이 그러기 쉽지않으니 대부분 여성분들이 젊음이라는 무기를 앞세워서
    결혼시장?!에 최대한 일찍 진출하는게 아닐까함
  • 작성자에피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랑 1살차이인데 모은돈도 저거보다 적고 연봉도 훨씬적은데 난 망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