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

작성자월요일시러|작성시간26.06.22|조회수6,175 목록 댓글 35

저가커피를 모델보고 가는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빡치냐?ㅋ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ㄱ든 ㅋㅍㅈ든 매각 된 뒤로는
    그냥 점주 돈 빼먹는 게 목표임.

    낮은 가격과 더불어
    모델, 인테리어, 마케팅을 활용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해서 신규 창업을 유도하고 각종 창업비 명목으로 점주 돈 빼먹기
    그 와중에 모델 비용은 점주에게 전가 ㅋㅋ
    캬 괜히 3천억 1천억에 인수한 게 아니지ㅋㅋㅋ 아주 그냥 똑순이들이여
  • 답댓글 작성자덧없는삶이다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게
    사모에요 ㅋㅋㅋ
  • 작성자섭이당 | 작성시간 26.06.22 new 젼나 비싸긴하당 저가커피는 걍 카페인 채울려고 사먹는건데
  • 작성자TQQQ | 작성시간 26.06.22 new 돈 ㅈㄴ아깝다
  • 작성자가자제발 |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샤갈 얼굴만 잘생기도 커피 먹는 사진만 찍어주면 년에 80억을 버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