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커피를 모델보고 가는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빡치냐?ㅋ 작성시간 26.06.22 new
ㅁㄱ든 ㅋㅍㅈ든 매각 된 뒤로는
그냥 점주 돈 빼먹는 게 목표임.
낮은 가격과 더불어
모델, 인테리어, 마케팅을 활용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해서 신규 창업을 유도하고 각종 창업비 명목으로 점주 돈 빼먹기
그 와중에 모델 비용은 점주에게 전가 ㅋㅋ
캬 괜히 3천억 1천억에 인수한 게 아니지ㅋㅋㅋ 아주 그냥 똑순이들이여 -
답댓글 작성자덧없는삶이다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게
사모에요 ㅋㅋㅋ -
작성자섭이당 작성시간 26.06.22 new
젼나 비싸긴하당 저가커피는 걍 카페인 채울려고 사먹는건데
-
작성자TQQQ 작성시간 26.06.22 new
돈 ㅈㄴ아깝다
-
작성자가자제발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샤갈 얼굴만 잘생기도 커피 먹는 사진만 찍어주면 년에 80억을 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