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커피를 모델보고 가는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허헤으므크 작성시간 26.06.22 new
갠적으로 모델보고 카페 간적도없고 걍 기프티콘 받거나 가까운데 걍 대충 가는디
모델이 머가 중요하다고 ㅋㅋㅋ 모르겟네 해외면은 해외만 받던가 -
작성자야빡치냐?ㅋ 작성시간 26.06.22 new
ㅁㄱ든 ㅋㅍㅈ든 매각 된 뒤로는
그냥 점주 돈 빼먹는 게 목표임.
낮은 가격과 더불어
모델, 인테리어, 마케팅을 활용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해서 신규 창업을 유도하고 각종 창업비 명목으로 점주 돈 빼먹기
그 와중에 모델 비용은 점주에게 전가 ㅋㅋ
캬 괜히 3천억 1천억에 인수한 게 아니지ㅋㅋㅋ 아주 그냥 똑순이들이여 -
답댓글 작성자덧없는삶이다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게
사모에요 ㅋㅋㅋ -
작성자섭이당 작성시간 26.06.22 new
젼나 비싸긴하당 저가커피는 걍 카페인 채울려고 사먹는건데
-
작성자TQQQ 작성시간 26.06.22 new
돈 ㅈㄴ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