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1이스 작성시간 26.06.22 new
뽀뽀세례 받다가 5년뒤에 가라고 하면 진짜 개 서운할듯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22 new
2222 울 조카쨩도 지금은 이모야가 최고 칭구칭긔라고 해주는데 몇 년뒤에 아몰라 오지마! 이러면 겁나 슬플거 같아요ㅠㅠ
-
작성자노홍철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
-
작성자유부육아가사노예 작성시간 26.06.22 new
주먹세례ㅋㅋㄲ
-
작성자다이아나핑 작성시간 26.06.22 new
장난감 자동차 밟아서 발 다치면은 둘 다 울긴 함..
아들 : 엄마 내 자동차 부서졌잖아😭
딸 : 엄마 발 괜찮아? 안아파?🥺
한살차 연년생 남매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