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들과 딸 차이점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2|조회수2,603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뽀뽀세례 받다가 5년뒤에 가라고 하면 진짜 개 서운할듯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2 new 2222 울 조카쨩도 지금은 이모야가 최고 칭구칭긔라고 해주는데 몇 년뒤에 아몰라 오지마! 이러면 겁나 슬플거 같아요ㅠㅠ
  • 작성자노홍철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
  • 작성자유부육아가사노예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먹세례ㅋㅋㄲ
  • 작성자다이아나핑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난감 자동차 밟아서 발 다치면은 둘 다 울긴 함..

    아들 : 엄마 내 자동차 부서졌잖아😭
    딸 : 엄마 발 괜찮아? 안아파?🥺

    한살차 연년생 남매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