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대학교 MT 근황 ㄷㄷㄷㄷ

작성자넌그냥가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6,081 목록 댓글 28

 

 

안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반보단발목 | 작성시간 26.06.22 new 엠티 꿀잼인데 까비~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2 new 원래 저런비율아님? 학생회 그들만의 리그였는데(학년당 300명쯤되는 공대였음)
    20명도 안갔던거 같은데 6-7프로쯤 됐겠네
  •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22 new 슐직히 강제니까 갓지..
  • 작성자yoondoe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ㄱ
  • 작성자토트넴 | 작성시간 2시간 19분 전 new 가면 재밌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