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학교 MT 근황 ㄷㄷㄷㄷ 작성자넌그냥가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6,081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반보단발목 | 작성시간 26.06.22 new 엠티 꿀잼인데 까비~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2 new 원래 저런비율아님? 학생회 그들만의 리그였는데(학년당 300명쯤되는 공대였음)20명도 안갔던거 같은데 6-7프로쯤 됐겠네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22 new 슐직히 강제니까 갓지.. 작성자yoondoe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ㄱ 작성자토트넴 | 작성시간 2시간 19분 전 new 가면 재밌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