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56364?sid=101
엽기떡볶이 14,000원에서 15,000원으로
최소 8년간 소비자 판매가격과 가맹점 식자재 공급가격을 동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컁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보다 양이 줄어든 감은 있지만 그래도 15000원이면 혜자임 다른 브랜드보면 진짜 사기꾼들임 제 체감상 동네 분식집이나 그나마 청년다방? 빼곤 순 날강도 같음
-
작성자인생시바랄거 작성시간 26.06.22 new
혹시 떡이 바뀐거같은건 저만 느끼는건가요
여친이랑자주먹는데 어느순간
떡이바뀐거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잘안먹게되서ㅜ -
작성자대구존잘러 작성시간 26.06.22 new
엽떡은 다른 떡볶이 프차에 비해 오래버티네 ㄷㄷ보면 항상 저녁에 배달 많던데
-
작성자뚱보균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ㅈ
-
작성자소년의꿈911 작성시간 26.06.22 new
17년은 인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