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년동안 열심히 일했던 회사 퇴사할 때 너무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작성자대궐|작성시간26.06.22|조회수5,743 목록 댓글 43

 

반대쪽 말도 들어봐야 한다

VS

아무리 그래도 나가는 사람한테 너무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쥬도 | 작성시간 26.06.22 new 반대도 진짜 들어봐야하고
    타부서 상사가 했던 기억남는 말
    "야근 많이 한다는것은 일 잘하는거랑 상관없다"
  • 답댓글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00:27 new ㅇㅈ
  • 작성자물과같은존재 | 작성시간 00:05 new 반대되는 의견이 있는데 반대의견도 들어봐야지 ㅋㅋㅋ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01:07 new 뭘 굳이 알려줘 ㅂㅅ아 너 영원히 안볼건데
    정도 생각할듯
  • 작성자설명 | 작성시간 22분 전 new 일 시킨거 감못잡고 쓸데없이 야근하는 사람좋은 팀원만큼 빡치는게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