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쪽 말도 들어봐야 한다
VS
아무리 그래도 나가는 사람한테 너무 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쥬도 작성시간 26.06.22 new
반대도 진짜 들어봐야하고
타부서 상사가 했던 기억남는 말
"야근 많이 한다는것은 일 잘하는거랑 상관없다" -
답댓글 작성자후륜박서Na 작성시간 00:27 new
ㅇㅈ
-
작성자물과같은존재 작성시간 00:05 new
반대되는 의견이 있는데 반대의견도 들어봐야지 ㅋㅋㅋ
-
작성자킬링미 작성시간 01:07 new
뭘 굳이 알려줘 ㅂㅅ아 너 영원히 안볼건데
정도 생각할듯 -
작성자설명 작성시간 22분 전 new
일 시킨거 감못잡고 쓸데없이 야근하는 사람좋은 팀원만큼 빡치는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