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1차전 승리 해놓으면 마음이 너무 편할것 같아요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1,6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지성: 1차전 승리 못해본적이 없어서 난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nyon | 작성시간 26.06.22 new 02 06 10은 다 승리였구나 와 작성자영역전개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