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 1차전 승리 해놓으면 마음이 너무 편할것 같아요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1,604 목록 댓글 2



박지성: 1차전 승리 못해본적이 없어서 난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nyon | 작성시간 26.06.22 new 02 06 10은 다 승리였구나 와
  • 작성자영역전개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