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자하
|
작성시간
26.06.22
40번이면 병원갈 뻔 했네 ㄷㄷ
-
작성자다이죠부
|
작성시간
26.06.22
찐담배 아니지 않을까…
-
작성자astra
|
작성시간
26.06.22
40번이면 그냥 핀거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푸파맥수고
|
작성시간
26.06.22
3개만 연속펴도
멀미나고
기분 아주 안좋게
체한듯 엄청힘듬..
토할거같구..
그냥 컨디션 최악인데..ㄷㄷㄷ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22
홍상수가 40번이나 다시 찍다니 ㅋㅋ
대충 한두번찍고 넘어갈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