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의사 : “먹지 마세요, 못생겨집니다”… 최악의 음식 5가지 작성자헤이즈 heize|작성시간26.06.22|조회수8,744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위 라면,짠과자4위 설탕많이 들어있는 디저트3위 튀긴음식2위 햄,소시지1위 술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598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르히 | 작성시간 01:12 new 주변에 술 입에도 안 대는 존못들 많아영... 작성자IRIAN | 작성시간 07:12 new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넣고 소주 조진다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08:03 new 어차피 빻은거 뭐 얼마나 더 빻이나 보자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08:30 new 1빼고ㅜ 작성자SNist |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성형외과 의사들도 먹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