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학쟁이 작성시간 00:45 new
너무 달달한데 왜?
-
작성자킬링미 작성시간 01:03 new
어짜피 누군간 잃어
-
작성자민트초코비빔밥 작성시간 01:44 new
교육 들었잖아? 투자는 누구 책임? 본인책임~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작성시간 41분 전 new
동네 고등학생도 예상했던 걸 금감원에서 예상 못했다는 게 말이 안됨ㅋㅋㅋㅋ 뭔가 압박이 있었나? 단일 레버리지 나올 때 삼하로 수급 쏠려서 다른 종목들은 개쳐망한다고 말 겁나 많았는데 ㅋㅋ
-
작성자돈많은백수 작성시간 4분 전 new
뭘이제와서 소신있는척을
다른 나라도 다하는데 안하는게 더 이상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