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감원장 "드러누워서라도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막았어야" 후회

작성자카오스은둔고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5,768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00:45 new 너무 달달한데 왜?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01:03 new 어짜피 누군간 잃어
  • 작성자민트초코비빔밥 | 작성시간 01:44 new 교육 들었잖아? 투자는 누구 책임? 본인책임~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41분 전 new 동네 고등학생도 예상했던 걸 금감원에서 예상 못했다는 게 말이 안됨ㅋㅋㅋㅋ 뭔가 압박이 있었나? 단일 레버리지 나올 때 삼하로 수급 쏠려서 다른 종목들은 개쳐망한다고 말 겁나 많았는데 ㅋㅋ
  • 작성자돈많은백수 | 작성시간 4분 전 new 뭘이제와서 소신있는척을
    다른 나라도 다하는데 안하는게 더 이상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