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대급 비주얼의 생선까스

작성자가담항설|작성시간26.06.22|조회수3,214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링 | 작성시간 00:11 new 대광어 7자 이상쯤 되믄 살 두께가 4-5센치 되는데
    봄 여름 산란기에 잡히는건
    회로 먹기엔 푸석푸석하고
    저런 구이로 먹으면 살이 너무 많아서 뻑뻑해요
    매운탕 승

  • 작성자세상에나 이게뭐야 | 작성시간 00:15 new 와 ㅁㅊ 이건 ㅇㅈ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00:31 new 뽀얀거봐
  • 작성자답사마 | 작성시간 00:58 new 다른 횟감 생선으로 튀겨봤지만 생선까스는 걍 대구나 명태살이 제일 괜찮은거 같음.
    흔히 말하는 고급어종들은 뭔가 푸석하고 퍽퍽한 느낌이 강함
  • 작성자쉬고싶엉 | 작성시간 02:49 new 광어 멋잇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