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링 작성시간 00:11 new
대광어 7자 이상쯤 되믄 살 두께가 4-5센치 되는데
봄 여름 산란기에 잡히는건
회로 먹기엔 푸석푸석하고
저런 구이로 먹으면 살이 너무 많아서 뻑뻑해요
매운탕 승
-
작성자세상에나 이게뭐야 작성시간 00:15 new
와 ㅁㅊ 이건 ㅇㅈ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작성시간 00:31 new
뽀얀거봐
-
작성자답사마 작성시간 00:58 new
다른 횟감 생선으로 튀겨봤지만 생선까스는 걍 대구나 명태살이 제일 괜찮은거 같음.
흔히 말하는 고급어종들은 뭔가 푸석하고 퍽퍽한 느낌이 강함 -
작성자쉬고싶엉 작성시간 02:49 new
광어 멋잇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