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72분 설문 참여
100 도로에서 50 밟는 사람 460표 득표
골목길에서 30 밟는 사람 212표 득표
약 70%의 득표로 100도로에서 50 밟는 사람이 10bird, dogbaby다. 설문조사 완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은빛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 참.. 우리나라 사람들 자기가 선진적으로 운전한다고 하지만 다른 나라랑 비교하면 후진적인 걸 저 투표로 증명이 됨
-
작성자혀랙암살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골목길 30은 빨라서 그런거죠?
-
답댓글 작성자카피바라 작성시간 26.06.23 new
교차로나 이면도로에서 뭐가 나와도 치고가겠다는 마인드
-
작성자가짜상남자 작성시간 26.06.23 new
100 고속도로 50은 1차선만 아니면 상관없는거 아닌가 전자 투표한 이유가 뭐지
-
작성자심심한공대생 작성시간 26.06.23 new
전자도 짜증나긴하지만 후자는 말도 안되는건데 뭐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