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국민 설문조사 결과 발표) 운전, 누가 더 10bird, dogbaby인가.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2|조회수2,472 목록 댓글 11

 

총 672분 설문 참여

100 도로에서 50 밟는 사람 460표 득표

골목길에서 30 밟는 사람 212표 득표

 

약 70%의 득표로 100도로에서 50 밟는 사람이 10bird, dogbaby다. 설문조사 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은빛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게 참.. 우리나라 사람들 자기가 선진적으로 운전한다고 하지만 다른 나라랑 비교하면 후진적인 걸 저 투표로 증명이 됨
  • 작성자혀랙암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골목길 30은 빨라서 그런거죠?
  • 답댓글 작성자카피바라 | 작성시간 26.06.23 new 교차로나 이면도로에서 뭐가 나와도 치고가겠다는 마인드
  • 작성자가짜상남자 | 작성시간 26.06.23 new 100 고속도로 50은 1차선만 아니면 상관없는거 아닌가 전자 투표한 이유가 뭐지
  • 작성자심심한공대생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자도 짜증나긴하지만 후자는 말도 안되는건데 뭐지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