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엉덩이 가볍다는 말 되게 기분 나쁘네..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작성시간26.06.22|조회수2,85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무다라 | 작성시간 00:07 new 그냥 아래로 보는거지
    남자도 똑같이 생각하면됨
  • 작성자클플 | 작성시간 00:42 new 잘챙겨준다 의미 아닌교
  • 작성자하세빈 | 작성시간 00:48 new 그냥 내남친 이렇게 자상하고 잘챙겨준다~~하는 자랑이지 깎아내리는게 아님
    남자들도 친구들끼리 있을땐 상남자에 여친 휘어잡고사는척하는데 정작 여친앞에선 춤추는거랑 똑같음
    저 여친친구도 막상 남친앞에 가면 우렁각시뺨칠수도있음
  • 작성자배다른배달부 | 작성시간 2시간 31분 전 new 남들한테 뭐라 말하든 신경안씀
    둘이 있을때만 잘하면 장땡
  • 답댓글 작성자LanaDelRey | 작성시간 1시간 31분 전 new ㅇㄱ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