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꾸래핑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자랑하는 건데.. 님 앞에서 찐으로 이것저것 좋은 점 자랑하는게 낯부끄럽고 괜한일같으니까 저리말하는 거지
-
작성자그건니생각이고이건내생각이야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럼 나도 내 친구들한테 '내 여친 엉덩이가 가벼워서 좋아, 뭐 해달라하면 바로바로 움직여' 해도 괜찮은거구나,,,
-
작성자돈버닝 작성시간 26.06.23 new
말뽄새를 똑바로해야지 내여친이 저따구로말하는거 듣는순간 뺨아리돌릴것같은데
-
작성자Nurburgring 작성시간 26.06.23 new
같은말도 좀 예쁘게 하면 안 되남..
-
작성자루밍바나나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 싫은데 ㅋㅋㅋㅋㅋ 술 맛 떨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