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엉덩이 가볍다는 말 되게 기분 나쁘네..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작성시간26.06.22|조회수6,556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자랑하는 건데.. 님 앞에서 찐으로 이것저것 좋은 점 자랑하는게 낯부끄럽고 괜한일같으니까 저리말하는 거지
  • 작성자그건니생각이고이건내생각이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그럼 나도 내 친구들한테 '내 여친 엉덩이가 가벼워서 좋아, 뭐 해달라하면 바로바로 움직여' 해도 괜찮은거구나,,,
  • 작성자돈버닝 | 작성시간 26.06.23 new 말뽄새를 똑바로해야지 내여친이 저따구로말하는거 듣는순간 뺨아리돌릴것같은데
  • 작성자Nurburgring | 작성시간 26.06.23 new 같은말도 좀 예쁘게 하면 안 되남..
  • 작성자루밍바나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존나 싫은데 ㅋㅋㅋㅋㅋ 술 맛 떨어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