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자들아 가슴수술한 여자랑 결혼가능해?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3|조회수5,892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구맛살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기술 좋아졌던데 호불호로 따지면 불호이긴 하지만 없는거보다야...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음..만져봐야 알겠는데? 문제없으면 수술은 아무상관없음 상판을 싹 갈아엎든 뭐든
  • 작성자goza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이프가 했음 좋겠다 생각들때가 있을거임
  • 작성자동탄역 | 작성시간 26.06.23 new 만져봣는데
    참이 기분이 좋은게 더 큰거지
    의젖만졌다고 내가 촉감이라던가 정신적으로 안좋고 그런거 없음
    걍 크면 슈밤 머리에 핵맞은거같음
  • 작성자하세빈 | 작성시간 26.06.23 new 30대까진 그냥..뭐..그럴거임
    근데 마르고 왜소한 체격+수술+임신출산+노화를 다 겪으며 40대가 되면...
    그나마 살 있는 사람은 자연스러움
    마른분들은........말 아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