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7,273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시 간다잉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전업하면그만이야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술 지리네 ㅋㅋ
  •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그럼 또 이륙하나
  • 작성자도닥붕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초에 실적없이 시총 3천조로 시작해서... 한참 떨어지고나서 쳐다봐야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