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작성자따라하지말라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7,27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장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시 간다잉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전업하면그만이야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술 지리네 ㅋㅋ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그럼 또 이륙하나 작성자도닥붕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초에 실적없이 시총 3천조로 시작해서... 한참 떨어지고나서 쳐다봐야될듯... 댓글 전체보기